클래시 로얄을 한국에서 만들었다면?

ClashRoyale_splash_01

*웃자고 하는 포스트입니다.

  • 덱 설정 유료화: 기본 1개 덱을 설정하고,추가덱 오픈 시 보석 요구
  • 카드 보유량 제한: 카드 보유량이 모자라 안 쓰는 카드는 상점에 팔아야 하는 상태가 발생할 듯
  • 카드 업그레이드 시 돈 외의 것이 포함: 카드 업그레이드 시 보석이나 크라운을 소모하여 업그레이드를 한다. 아니면 별도의 업그레이드 아이템을 만들지도…
  • 랜덤 업그레이드: 레벨업에 따라서 고정된 상승 폭이 존재하지 않고 랜덤으로 공격력이나 방어력 상승
  • 카드 외 장비 Drop: 카드에 장비를 넣어서 사용 가능
  • 카드 진형 효과: 시리즈 카드(고블린 덱,해골덱 등)을 카드 라인업에 넣을 경우 성능이 상승
  • VIP 도입: 등급에 따라서 박스 해제 시간감소, 카드 레벨업 시 소모 골드, 카드 감소
  • 닉네임 변경 시 유료: 변경 시 유료
  • 플레이어 성별 지정: 변경 시 유료
  • 오토 플레이: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조건 지정으로 오토 플레이 도입

한국 게임을 하다 보면 비일비재하게 발생하는 사항들입니다. 이런 요소들이 빠져있어서 더욱 유저들에게 신선하게 다가온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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