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축] 구글 광고 성공 사례 공모전 당선

 



 


현재 재직중인 회사에서 마케팅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광고 채널 중 하나인 구글은 재직 중 가장 잘했다라고 생각했었던 광고상품이었습니다.


중소기업이 상품을 저렴한 비용(네이버 키워드 광고에 비하면 껌값)으로 노출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때론 이러한 광고가 반응이 좋아서 포털의 디스플레이 광고 소재로 사용되는 것을 봤습니다.(예. 영어단기학교 ‘나는 쓰레기같은 토익강의를 만들지 않는다’) 아마도 다시한번 네이버에서 보지 못하는 이유는 효과가 없거나 있어도 기대 이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디스플레이 광고계에서는 비용대비 좋은 상품으로 인지되는 구글 디스플레이광고!


애석하게도 제가 재직중인 회사에서는 전환(회원가입, 상품구입)이 잘 안잡히는 광고입니다. 그러나 많은 양의 노출과 유입 그리고 키워드광고로의 영향(디스플레이광고 메시지 연관 키워드, 자사 키워드 쿼리값 등)이 확인됨으로서 성공적 운영이라고 평가합니다.


 


☞ 구글 광고 성공 사례 공모전 공지사항 바로가기


이러한 이야기를 공모하였고 당선되었습니다. B2B 기업에서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는 영업적인 부분이 많습니다. 그래서 재직중에 B2B마케팅 사례를 내손으로 만들어보고자 노력했었는데 그 결실을 맺은 것 같아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광고대행사에서 응모한 것이 아니라 그쪽에선 저희가 응모한줄도 모르고 당선이 된지도 몰랐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대행사 담당자를 모르니 필자의 이름을 기입한 것 같습니다.


 


뿌뜻한 느낌으로 마음을 추스리며 주말을 보낼까합니다. 읽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D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