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에 볼일이 있어 나갔다가
피자헛 슈퍼슈프림 피지가 무척이나 땡겼던 우리 부부는 피자헛을 갔습니다.

그런데!!! 팬피자형 슈퍼슈프림 피자가 앖다는 말에 조용히 나왔습니다. 그리고 길건너에 있던 미스터 피자로 갔죠.

입구에 사원증 제시시 20%할인이라고 적혀있어요. 물어보니 아무 사원증이면 된다고 합니다. 가방에 사원증이 있어서~ 아싸하며 들어갔죠.

자리를 서버에게 안내받고 메뉴 주문을 받았는데 신규 피자 행사한다고하여 살펴봤지요. 맘마미아 피자를 먹으면 샐러드가 2인 1,000원이라네요. 음~ 2명 샐러드 할랬으니 대략 7,000원정도입니다. 음료 포함이면 약 7,000원 ~ 8,000원 정도 정도 절약 할 수 있어요. (사원증 할인은 여기서 포기했어요)

주문하고 샐러드 2번정도 먹고 났더니 피자가!!

시각적요소 ★★★☆☆
맛 ★★★★☆
향 ★★☆☆☆
가격 ★★★☆☆
총평: 해산물을 좋아한다면 강추,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비추!
시각적인 요소: 풍성합니다. 토핑에서 각종햐산물이 많이 올라가있단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마치 쉬림프골드에 게살몽땅을 더하고, 그 위에 골뱅이 등을 올려놓은 형국입니다. 사실 그래서 피자치즈가 많지않은 듯합니다. 
맛: 평소 해산물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해산물 특유의 짠맛도 살짝 느껴집니다. 
향: 입안에 피자를 한입 베어물면 해산물 향이 강하게 퍼집니다. 해산물을 좋아하지만 강해서 약간 부담 스러웠습니다. 그렇다고 해산물향이 없으면 이상할 것 같구요. 
가격: 이벤트 가격으로 샐러드바와 음료수를 1,000원에 먹어서 만족스러웠을지 모르지만 그렇게 착한 가격은 아니라는 점! 미스트피자의 프리미엄 피자는 싸지 않아요^^ 아시면서~ 
새로운 피자 선택을 고민하고 계셨다면, 미스터피자의 맘마미아를 드셔보세요. 해산물의 풍부한 맛이 피자와 잘 어울려있어요:)